◆LG생건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

▲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에서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핸드&바디 컬렉션’ 워시 및 비누 10종을 출시했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무첨가한 피부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라벤더, 로즈마리와 같은 허브를 키우고 식물성 오일을 섞어 비누, 방향제 등을 제조 및 사용했던 중세 유럽의 문화와 전통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CJ제일제당 ‘만능요리 풍미유’ 2종 출시

▲ CJ제일제당 백설만능풍미유 2종.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음식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과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콩기름, 카놀라유 등과 달리 볶는 과정에서 음식에 맛과 향을 더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식용유다. 220㎖(3950원) 소용량으로 선보여 1~2인 가구가 쓰기에 부담이 없이 만든 게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오션월드에 ‘시리얼카페’ 오픈

▲ 농심켈로그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 오픈한 여름 시즌 시리얼 카페를 한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내달 15일까지 강원도 홍천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여름 시즌 시리얼 카페를 선보인다. 오션월드의 ‘푸드 판타지아’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일환으로 선보이는 시리얼 카페에서 켈로그는 물놀이 후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여름 저격용 4가지 메뉴와 에너지바 4종 등을 소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