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경찰공무원을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을 대상으로 이달 15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기초패키지’를 무료 증정한다.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기초패키지’는 초시생들이 수험생활의 기본기를 잘 갖출 수 있도록 마련된 상품으로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와 ‘샤이니 영어 왕초보 특강’으로 구성 됐다.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는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인 한국사와 영어,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과목인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등 총 다섯 과목이 포함돼 있다. 이 교재는 수험생들이 기본이론 수강에 앞서 선행학습을 위한 것으로 각 과목별 기초이론과 문제풀이 과정이 수록돼 있다.

‘샤이니 영어 왕초보 특강’은 경찰공무원 시험 중 과락이 가장 많은 과목인 영어의 기초 실력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과정이다. 특히 중학교 수준의 강의로 공무원 수험 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명쾌하게 설명하고, 중요 문법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강의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단계별로 착실하게 따라갈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기초패키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달 15일까지 SNS나 블로그, 네이버 카페 등에 ‘경찰공무원 기초패키지’ 내용을 게시하고 인증하는 전원에게 ‘경찰공무원 입문특강’과 평생회원반 수강할인권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한 20명에게는 공시생 플래너와 노트로 구성된 에듀윌 합격세트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기초를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수험 기간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며 “신년에 새롭게 경찰공무원 공부를 시작하는 초시생이라면 ‘경찰공무원 기초 패키지’를 통해 과락을 방지하고 기초를 탄탄히 하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