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에듀윌)

이벤트 참여만 해도, 도너츠&커피 세트 100% 증정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는 내년 1월 21일 시행 예정인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목표 점수를 세우고 점수를 맞추는 수험생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목표 점수는 3점의 오차 범위까지 인정하기 때문에, 목표 점수 63점 입력 시 60점부터 66점까지 치킨을 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를 맞추지 못했더라도 참여한 전원에게 던킨 도너츠&커피 세트가 100% 증정된다.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는 2017년 1월 4일까지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과 고급 응시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에듀윌 서비스 이용자가 아니라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에듀윌은 지난 32, 3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도 에듀윌 직원들이 전국의 수험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시험에 응시하는 과정을 온라인에서 공개하는 ‘우아한 도전’ ‘에듀윌 최명화를 이겨라’ 등의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환호를 얻은 바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 점수를 설정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시험에 대한 도전 의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고 말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선물이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내년 1월 21일 시행 예정으로, 현재 원서접수를 진행중이다. 원서 접수 마감은 2017년 1월 4일 까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