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과정 신규 과정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사전 신청하는 수험생에 한해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3개월 합격완성반을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윌은 오는 26일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과정을 신규 오픈한다.

최근 FTA 등으로 통관, 대금 결제, 대외무역 등 무역 관련 전문 지식을 갖춘 무역 인력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등 무역 관련 자격 취득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신규 과정을 오픈하고, 입문특강, 이론&문제풀이, 적중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 등 4단계 커리큘럼을 보유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강의는 현직 관세사의 전문 무역 강의로 진행돼, 자격 취득 뿐 아니라 무역 실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선착순 100명에게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오픈’ 및 ‘만원의 행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미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클릭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판에 SNS 공유 인증을 완료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모바일 쿠폰은 오는 28일 일괄 발송된다.

국제무역사는 한국무역협회에서 주관하는 자격시험으로 1급은 2017년 2월 11일, 8월 5일 2회에 걸쳐 시행 예정이며, 2급은 3월 18일, 9월 9일 시행 예정이다. 또한 2017년 무역영어 시험 일정은 2017년 5월 21일, 9월 17일, 12월 3일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