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제공: 웅진식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제공: 웅진식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출시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신제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가 혼합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이 사용됐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 달콤한 맛이 함께 담겼다.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는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루이보스와 아쌈홍차의 향긋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당류가 첨가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돼 블렌딩티의 기분 좋은 상큼함을 더욱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즐 구매 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티즐 제품은 총 6종으로 티즐 스파클링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티즐 브랜드 매니저는 “다가오는 따스한 봄의 계절에 맞춰 ‘딸기’ 블렌딩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봄나들이나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까페리얼’ 에이드. (제공: 쟈뎅)
‘까페리얼’ 에이드. (제공: 쟈뎅)

◆쟈뎅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수박 에이드’ 출시

㈜쟈뎅이 봄·여름 시즌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까페리얼’ 과일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까페리얼 신제품 2종은 ‘망고 에이드’ ‘수박 에이드’로 커피 전문점에서 인기 있는 과일 음료 플레이버를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는 망고 과육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입 안 가득 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까페리얼 수박 에이드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과즙을 담아 기분 좋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전한다.

제품은 230㎖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까페리얼은 카페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브랜드로 2005년 국내 최초 파우치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며 편의점 아이스 커피 시대를 열었다.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복숭아 아이스티’ ‘블루레몬 에이드’ ‘샤인머스캣 에이드’ 총 5종의 파우치 라인업과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로 구성된 페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쟈뎅 관계자는 “2024년 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이르게 달콤한 과일 에이드 2종을 선보인다”며 “신제품 까페리얼 에이드와 함께 집, 사무실, 야외 등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시원한 카페’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스톤 블렌드. (제공: 던킨)
보스톤 블렌드. (제공: 던킨)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을 맞아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를 출시했다.

보스톤 블렌드는 미국 던킨 커피팀과 협업으로 탄생된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다. 부드럽고 풍미 있는 파푸아뉴기니, 향이 풍부한 브라질,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롬비아 생두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밀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크리미한 바디감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

보스톤 블렌드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 옵션과 함께 제공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던킨은 ‘보스톤 블렌드 캡슐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보스톤 블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선보이는 던킨의 세컨드 블렌드는 젊은 고객층과 특색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 ‘첼시 바이브’를 시작으로 ‘롱비치 블루’ ‘센트럴파크’ ‘필드위드러브’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올봄에는 특별히 미국 던킨과 협업해 미국 감성을 한 스푼 더한 신규 블렌딩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던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보스톤 블렌드의 은은하고 크리미한 매력에 흠뻑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