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다이어트 ⑤] 찌는 뱃살, 단숨에 멋진 복근 만들기_trunk spin
[3분 다이어트 ⑤] 찌는 뱃살, 단숨에 멋진 복근 만들기_trunk spi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 업무 특성상 책상에 앉아 업무를 진행할 경우가 유난히 많다. 앉아서 업무를 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움직임이 적어져 덩달아 체중과 뱃살도 함께 늘어난다.

만약 야근까지 겹치게 되면 야식 유혹까지도 이겨야 한다. 어찌 보면 현대인은 비만을 권장하는 삶을 산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늘어난 뱃살을 보면서 나잇살로 치부하거나 방치한다면 금세 건강 악화가 올 수 있다. 오늘 배워볼 동작은 회사원이나 수험생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뱃살빼기 좋은 최적의 동작이다. 입던 옷이 조금씩 작아진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꼭 따라 해보기 바란다.


오늘 배워볼 동작은 트렁크 스핀(trunk spin)이다. 옆구리 지방을 없애고 매끄러운 복부라인을 만들기 탁월한 동작이다. 특히 배의 옆구리를 감싸고 있는 외복사근과 안쪽에 위치한 내복사근을 집중적으로 자극해 균형 잡힌 11자 복근을 만드는 데 좋다.

또한 옷맵시의 중요한 포인트인 힙업에도 도움을 줘 탄력적인 몸매 라인을 뽐낼 수 있다. 하루 2~3세트만 진행해도 단기간 내에 변화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몸에 탄력과 인치 감량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운동.

근육에 무리가 오는 반복 운동이 아닌 스트레칭 기반의 동작이다. 특히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는 동작으로만 구성돼 지방 연소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하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따라 해보자.

▷ 진행순
1. 엉덩이를 지면에 붙이고 양다리는 쭉 펴준다.
2. 한 쪽 팔을 쭉 편 상태에서 옆구리 라인에서 머리 쪽으로 올려준다.
3. 팔을 올려줄 때 엉덩이를 들어 최대한 몸이 쭉 펴질 수 있게 만든다.
 
 
     
 
 
 




▷ 운동 포인트.
1. 팔을 머리 쪽으로 올려줄 때 최대한 길게 뻗어준다는 생각으로 진행한다. 이때 시선도 함께 따라가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2. 엉덩이를 들어줄 때 최대한 몸통 라인과 일직선을 유지한다.

※ 이 영상은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에서 1만 5000여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운동 동작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기윤 2015-10-10 23:35:45
찌는 뱃살 단숨에 안빠집니다 상술 그만 부리세요. 요즘은 다이어트 열풍이다보니 온통 운동, 음식등이 다이어트 위주로 간다니깐.

안지연 2015-10-10 19:43:09
돈도 안드는 다이어트 운동 열심히 해야겠군
노력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