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페스타. (제공: 쿠팡)
토이페스타. (제공: 쿠팡)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4일 이커머스 업계 소식을 전한다.

◆쿠팡 ‘토이페스타’ 개최… 1500여개 완구 할인가에 선봬

쿠팡이 1500여개 다양한 완구를 모아 할인하는 ‘토이페스타’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장난감은 ‘재미존 에어글라이더 2종(3000원대)’이다. 다양한 할인 상품도 가격대별로 마련됐다. ▲‘리틀클라우드 유아 목욕놀이 보트 장난감’ ‘재미존 슈팅 축구왕 게임’ 등은 1만원대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탈 키링 메이커’ ‘실바니안패밀리 New초콜릿토끼 가족’은 2만원대 ▲‘블루래빗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놀이세트’는 3만원대 등이다.

연령대별 완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키저스 빙글빙글 스핀팝 딸랑이’ 등은 영유아의 첫 놀이템으로 인기다. ‘요미몬 아동용 터치식 키즈탭’ ‘타이거도우 아이스크림 파티 유아용 클레이’ 등은 학습 교구를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아이템이다.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트(kid+adult의 합성어)’족이라면 브랜드 ‘라스타’의 다양한 RC카와 완구류에서 매월 판매 상위 랭크를 차지하는 ‘할리갈리’ 등 보드게임도 눈여겨볼 만하다.

캐릭터 테마관에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포켓몬스터 등 26개 캐릭터별 제품을, 브랜드 추천 테마관에는 레고, 플레이도우, 토이트론 등 19개 브랜드별 제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와 어른이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완구를 할인가에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태평양 페스타 기획전. (제공: 11번가)
남태평양 페스타 기획전. (제공: 11번가)

◆11번가, 남태평양 페스타 기획전 진행… 여행상품 최대 38% 할인

11번가가 인기 가족 여행지 ‘남태평양’ 여행상품을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남태평양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올해도 가족 단위의 해외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 사이판, 호주 등 남태평양 지역 인기 여행상품들을 한데 모았다”며 “출발 일자가 3~8월인 상품들로 상반기 연휴, 여름방학 등을 활용한 여행 계획도 미리 세워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중 온화한 날씨와 수려한 자연환경,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괌 ▲사이판을 비롯해 청정자연부터 세련된 도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시드니(호주) ▲오클랜드(뉴질랜드) 등 다채로운 남태평양 여행상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하나투어와 함께 기획한 ‘괌 PIC 자유여행 패키지’가 최대 혜택가 56만원대(3박 4일 기준)에 선보인다. 부산·인천-괌 왕복항공권, ‘PIC(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숙박에 괌 PIC 내에서 전 일정 호텔식은 물론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 70여개 액티비티와 강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 서비스가 포함된 인기 상품이다.

방송 중 예약 혜택으로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 ‘아동용 판초우의 제공(아동 동반 시)’ ‘로얄 클럽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5객실 추첨)’ ‘11페이 포인트 2만 포인트(20명 추첨)’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과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의 로얄 디럭스룸 숙박, 사이판 북부관광, 코코몽 키즈캠프 등으로 구성된 ‘사이판 켄싱턴 3박 4일 패키지’가 최대 혜택가 59만원대에 판매된다.

인천-시드니 왕복항공권,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 호주 남쪽 해안 ‘저비스베이’ 돌고래 워칭투어, 유네스코 자연유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부시워킹(숲속 걷기),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명소 투어 등이 포함된 ‘시드니 4박 6일 패키지’도 최대 혜택가 93만원대에 선보인다.

괌, 사이판 왕복항공권을 30만원대에 선보이는 등 특가 항공권도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모두투어·투어비스와 연계해 ‘남태평양(괌·사이판·시드니·오클랜드) 항공권 2만원 할인쿠폰(항공운임 40만원 이상)’과 노선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권 7만원 할인쿠폰(항공운임 150만원 이상)’도 발급된다.

‘두짓 비치 리조트 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하얏트 리젠시 괌’ ‘PIC 사이판’ ‘풀먼 앳 시드니 올림픽 파크’ 등 남태평양 지역 약 700개 호텔, 리조트 상품도 기존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11번가는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오는 19~25일 ‘9900원 일본 항공권을 찾아라’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대상은 탑승 일자가 3~4월인 인천·김포 출발 도쿄·오사카·후쿠오카·다카마쓰 행 편도 항공권이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행사 대상 항공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11번가 내 항공권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1인 편도 기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유류세, 공항이용료는 제외된다.

‘여행은 T.M.O.N’ 프로모션. (제공: 티몬)
‘여행은 T.M.O.N’ 프로모션. (제공: 티몬)

◆티몬 ‘여행은 T.M.O.N’ 프로모션 개최… 1700여개 상품 초특가

티몬이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개최하고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 절약은 물론 압도적인 혜택의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선보인다. 최대 25% 추가 할인도 더해 알찬 여행 준비를 돕는다.

이번 행사는 ▲Time-Saving(시간 절약) ▲Money-Saving(비용 절약) ▲Offer Benefit(혜택 제공) ▲Now(지금 바로 계획하는 여행)의 첫 글자가 조합된 키워드로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를 의미한다. 티몬은 오는 29일까지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1700여개에 달하는 특가 딜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20% 즉시할인에 카드사 5% 추가 할인까지 더해 역대급 혜택을 전한다.

먼저 주요 동남아 핵심 여행지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티몬이 지난 1월 해외여행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은 57% 증가했다. 특히 ‘동남아’는 86% 신장하며 인기 여행지 1위에 올랐다.

이에 이날 ▲세부 제이파크·윈리치·솔레아 3종 골라가기 패키지 4·5일(10만원대~) ▲방콕·파타야 가든클리프 리조트 패키지 5·6일(30만원대~)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vs솔바이 멜리아 리조트 5일(40만원대~) 등이 특가에 준비됐다.

오는 15일 하나투어와 ‘싱가포르 올인데이’가 열려 ▲세미 패키지vs에어텔(60만원대~) ▲핵심 관광 풀패키지(70만원대~) 등 ‘노쇼핑’ 일정으로 구성된 3박 5일 여행상품이 파격가에 판매된다.

특급 혜택이 더해진 국내여행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대표적으로 이날 오후 3시 ‘티몬플레이’ 라방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8만원대~)이 단독 특가다. 레이트 체크아웃, 인원 추가비 무료, 조식 1+1 할인 쿠폰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버블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일~목요일 투숙고객 대상) 등이 제공되는 레스케이프 호텔(10만원대~)도 있다.

오는 16일 열리는 ‘1DAY 여행 릴레이 특가’ 행사에서는 인기 나들이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 막바지 스키 시즌을 공략할 ▲곤지암 리프트·렌탈 패키지(주중 리프트 4시간권 4만원대~)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PKG·스노위랜드·오션월드(오션월드 소인 종일권 1만원대~)와 더불어 인기 키즈카페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57개점(소인 2시간권 8500원~) 등이 꼽힌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에 제안하는 4가지 키워드는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이자 고객들에게 드리는 소중한 약속”이라며 “앞으로도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여행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제공: SSG닷컴)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제공: SSG닷컴)

◆SSG닷컴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진행

SSG닷컴이 매회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매출 신기록을 달성한 럭셔리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6번째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3년째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킬러 콘텐츠 상품으로 이번 라방에서는 지금까지 선보인 방송 중 가장 강력한 혜택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이날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판매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및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을 선보이며 룸 온리(only) 가격에 조식, 사우나, 스파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구성으로 준비됐다. 방송 중 가면무도회, 마술쇼 등 실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숙박 가능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룸’ 1박 이용권 및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우나 2인 이용권, 스파 씨메르 2인 이용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1분 이상 시청 고객에게 발급되는 5% 할인 쿠폰 및 핫딜 할인 적용 시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혜택가 27만 3600원부터 판매된다.

하루는 아쉬운 고객을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룸 2박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1회, 7만원 리조트 머니, 사우나 2인 이용권, 씨메르 2인 이용권,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도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혜택가 50만 4450원부터 선보인다.

둘 중 어느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어린이 2인 인원 추가가 무료로 가능하며 부대 시설인 수영장, 피트니스, 키즈존, 플레이랩 무료 이용, 아트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트파라디소 객실 패키지도 준비됐다. ‘듀플렉스 룸’ 1박 이용권과 새라새 2인 조식, 월~목요일 체크인 고객 한정 프라이빗 스파 이용권, 키티 50주년 기념 핸드크림, 사우나 2인 이용권, 스파 씨메르 2인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혜택가 33만 6300원부터 판매된다. 부대 시설인 수영장, 피트니스, 플레이랩, 홈짐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아트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2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숙박권’ ‘아트파라디소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뷔페 2인 식사권’ ‘가든카페 우드 쇼콜라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가든카페 파베 초콜릿’이 증정될 계획이다.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상품은 방송 때마다 화제를 모으며 쓱닷컴 프리미엄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2022년 3월 진행된 두 번째 방송에서는 이커머스 호텔 단일 ‘라방’ 중 유일하게 매출 10억원을 넘겨 독보적인 실적을 달성했으며 상품력에 힘입어 고객 4명 중 1명이 다시 구매할 정도로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상품이다.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패키지는 쓱라이브에서 가장 좋은 혜택과 요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일종의 공식이 고객 사이에 자리 잡았다”며 “아동과 함께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를, 연인들에게는 아트파라디소 상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연휴 기간 고객 쇼핑 트렌드. (제공: 위메프)
연휴 기간 고객 쇼핑 트렌드. (제공: 위메프)

◆위메프, 명절 직후 보복여행 11배 급증… 휴양지 패션 인기

위메프가 연휴 기간 고객 쇼핑 트렌드를 살펴본 결과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복여행 현상이 두드러졌다. 특히 해외 패키지여행 거래액이 11배 상승한 가운데 수영복 등 역시즌 패션 수요가 함께 늘었다.

먼저 위메프에서 연휴가 끝난 13~26일 해외로 출발하는 패키지여행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배 증가했다. 여행객의 10명 중 6명은 동남아를 찾았는데 필리핀이 1위, 베트남이 2위를 차지하며 근거리 휴양지가 인기를 끌었다.

덕분에 여름 역시즌 패션 상품 거래액도 크게 증가했다. 최근 열흘간 수영복 판매는 전년 대비 50% 늘었고 걸쳐 입기 편리한 로브, 반팔 셔츠도 각각 50%, 422% 증가했다. 햇빛이 강한 동남아 날씨를 대비해 양산(72%)과 비치햇(163%)도 잘 팔렸다.

이 같은 수요에 맞춰 위메프는 이날 ‘슈퍼투데이특가’에서 빈펄 남호이안 VS 다낭 메리어트 3박 5일 상품을 39만 950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 추가 에어텔 상품인 ▲세부 제이파크 3박 5일(59만 4000원~) ▲나트랑 독채 3박 5일(59만 4000원~) ▲괌 PIC카드 3박 5일(56만 9900원~)도 슈퍼트래블로 공개된다.

또 오는 18일까지 ‘패션위크’를 개최하고 해외여행을 위한 패션 상품부터 잡화까지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전한다. 주요 상품으로 ▲유아 래쉬가드 상하의+수영모세트(2만 7900원) ▲월드컵 아쿠아슈즈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2종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연휴 이후 명절증후군에서 벗어나기 위한 보복 소비, 힐링 여행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며 ”위메프도 수요를 반영해 합리적 가격의 여행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의 일상 회복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른바 미코노미(Me+Economy·나를 위한 소비)의 일환으로 주얼리(41%), 스마트폰(208%), 안마의자(953%) 등 고가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인터파크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확대.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확대.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확대…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홀릭은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로 다양한 취향·취미에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를 결합해 테마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한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론칭 1개월 만에 50여개의 홀릭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마여행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파크는 새로운 홀릭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 중심의 여행 문화를 형성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위스키홀릭’ 카테고리를 새롭게 마련하고 프리미엄 위스키 신흥강국으로 떠오르는 대만으로 떠나는 3박 4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각종 세계 주류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카발란(KAVALAN)과 독특한 풍미의 오마르(OMAR) 증류소 2곳에 방문해 제조 공정 투어와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나만의 위스키 블렌드 만들기 등 위스키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지원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매일 출발일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여행객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오로라 관측도 홀릭 패키지로 선보인다. 4박 6일 동안 오로라 명소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진행되며 권오철 천체사진작가가 동행해 오로라 촬영법 등을 전수한다. 4박 내내 오로라 관측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으며 낮에는 옐로나이프 시내 관광 및 썰매, 스노우 슈잉 등 설원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최소 출발 인원 제한 없이 오는 3월 29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중 원하는 날짜에 출발 가능하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홀릭 패키지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만큼 지속적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행 전문 플랫폼으로서 축적한 상품 기획력을 기반으로 상품과 콘셉트를 다각화해 패키지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공: 야놀자)
(제공: 야놀자)

◆야놀자, 국내·외여행에 4만 1천장 쿠폰 발행… 1위 포지셔닝 강화

야놀자가 2024년에도 국내 1위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경쟁 우위를 이어간다.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 겨울 성수기부터는 계산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객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여간 압도적인 혜택을 제공한 결과 국내여행에만 약 1000만장의 쿠폰이 발행됐으며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등 해외여행에 약 4만장의 쿠폰이 사용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적극 대응하며 업계 선두주자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 추정 데이터(Android OS·iOS)에 따르면 올해 1월 야놀자 플랫폼의 MAU(월 순 방문자 수)는 370만여명으로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야놀자는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으로 만족도를 제고한 결과 1위 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 전략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초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에날씬 이미지. (제공: CJ ENM 커머스부문)
비에날씬 이미지. (제공: 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CJ온스타일이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를 진행해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비에날씬은 대한민국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로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가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누적 취급고 318억원을 돌파했다. 명절 이후 급찐살을 빼기 위해 급찐급빠를 다짐한 고객이라면 주목해봐도 좋다.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동시에 장건강도 챙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루 한 알 시원한 물과 간편하게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해당 제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2.0’ 전략 아래 처음으로 체결됐다. 단발성 세일즈 관계에서 탈피해 주요 협력사와 연간 업무 협약을 맺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협력사의 세일즈, 브랜드 홍보 등의 니즈에 CJ온스타일의 콘텐츠 및 마케팅 경쟁력을 집중 지원해 양사 공동 성장을 도모한다는 목표다.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CJ온스타일은 TV·T커머스·모바일 라이브·유튜브를 잇는 원플랫폼 세일즈를 제공한다. 또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콘텐츠 IP를 연계한 브랜딩 콘텐츠 등 타 이커머스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브랜딩 캠페인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타깃 맞춤형 마케팅, 구매 고객 데이터 분석, 앱 내 숏폼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도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먼저 오는 18일 오전 8시 50분 ‘건강 슈퍼 히어로’를 통해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를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약 9만원에 달하는 복부 마사지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방송 당일 CJ온스타일 앱 내에서 시청 가능한 숏폼 콘텐츠를 집중 선보여 고객 접점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CJ온스타일과 비에날씬은 지난해 TV, 모바일을 통해 ‘비에날씬 다이어트 챌린지 위크’를 진행했다. 제품을 체험하고 SNS에 인증 글을 올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최종 1인에게 CJ온스타일 적립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무려 300명이 참가 지원을 신청했고 30명이 챌린저로 선발돼 개인 SNS 채널에 비에날씬과 함께하는 다이어트 기록을 남겼다. 이후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방송에서 배우 박솔미가 직접 최종 1등을 선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과 비에날씬이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로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에 CJ온스타일의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