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특수부위 3가지씩 모둠 구성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한정 수량 사전 예약. (제공: SSG닷컴)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한정 수량 사전 예약.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SG닷컴이 식품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이 열리는 오는 15일부터 18일 오전 9시까지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구이를 30% 할인가에 한정 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네 가지다. ‘윗등심’ ‘갈빗살’ ‘갈비본살’ ‘치마살’ ‘업진안살’ 등 다섯 가지 특수부위 중 세 가지씩 추려 모둠으로 구성됐다. 부위별로 300g씩 총 900g 단량이며 가격은 4만 9000원대다.

예약은 쓱닷컴 이마트몰 상단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가능하며 오는 19일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섭씨 10도 이하로 유지되는 물류센터에서 보관되며 냉장 배송 차량을 통해 문 앞까지 상온에 노출되지 않고 배송된다.

동기간 건강식을 테마로 진행되는 푸드 쓱세일 행사에서는 제철 채소, 쌀과 잡곡 등 인기 장보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전 9시와 오후 2시에는 먹거리 한정 수량 특가 타임딜이 진행된다.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15% 상품 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된다.

이상훈 SSG닷컴 축산 바이어는 “특수부위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수입육 전문업체 ‘쉐프파트너’와 함께 사전 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가성비 있게 집에서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