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데이원’ 티징 프로모션 메인 배너. (제공: SSG닷컴)
‘2024 데이원’ 티징 프로모션 메인 배너.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SG닷컴이 오는 30일부터 막을 올리는 온·오프 그룹사 통합 쇼핑 행사 ‘2024 DAY1(데이원)’을 앞두고 사전 행사를 진행하며 축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27~29일 데이원 온라인 사전 행사를 열고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가공식품 주요 품목은 브랜드와 관계없이 같은 상품군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다. 우동, 떡볶이, 피자 등 HMR(가정간편식)과 식용유, 파스타 소스 등이 대표 품목으로 준비됐다. 스낵과 비스킷 등은 2+1 혜택이 제공된다.

일상용품 행사는 1+1 혜택 중심으로 준비됐다. 주요 생활용품 브랜드의 샴푸, 트리트먼트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을 선보인다. 칫솔, 치약과 주요 제지 브랜드 물티슈 대표 품목도 만나볼 수 있다. 면도기와 면도날은 동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골드바, SSG머니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DAY1 행사 혜택 푸쉬(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는 DAY1 본행사가 진행된다. 쓱닷컴은 최대 12% 쿠폰 혜택과 100% 당첨 쇼핑지원금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G마켓, W컨셉,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L&B도 함께 참여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신세계그룹 데이원 행사에 앞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인기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