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 (제공: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 (제공: 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2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 대용량 출시

맥이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대용량 50㎖를 선보인다.

맥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는 작년 1월 한국 시장에 선보인 뒤 론칭 만 1년을 맞이했다. 맥의 메이크업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에서 출발한 신생 스킨케어 라인으로 1년 만에 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진귀한 화이트 피오니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그리고 히알루론산 같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4가지 핵심 성분이 함유된 맥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인 PRO-4 파워 인퓨전 매트릭스로 피부 속부터 빛나는 매끄러운 완벽한 캔버스 같은 피부로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꽃결 세럼’이라는 닉네임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피부결을 꽃잎처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흡수돼 속보습과 유수분 밸런스도 잡아주는 제품으로 지난 1년간 맥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맥의 새로운 히어로로 떠올랐다.

이에 론칭 만 1년을 기념해 50㎖ 대용량(소비자 가격 11만원대)을 선보이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맥은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와 함께 새로운 클렌징 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맥 하이퍼 리얼 크림-투-폼클렌저(125㎖, 5만 7000원대)는 피부 속 수분을 잠가 주는 카치오닉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됐으며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투-폼 텍스쳐로 롱웨어링 메이크업과 외부 노폐물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지워주는 ‘수분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맥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진 시까지 샤워 헤어 밴드 혹은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어딕트 립 글로우 ‘포피 코랄’ 모델컷. (제공: 디올 뷰티)
어딕트 립 글로우 ‘포피 코랄’ 모델컷. (제공: 디올 뷰티)

◆디올 뷰티, 어딕트 립 글로우 ‘포피 코랄’ 국내 선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1 포피 코랄을 글로벌 최초 한국 단독 선출시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이자 2023년 누적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1위(2023년 Q3 오프라인/온라인 메이크업 통합 & 립 제품 부문 보떼 리서치 결과)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화사하게 빛나는 피치 코랄 컬러의 061 포피 코랄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 표현을 선사하는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케이스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로 눈부신 미소와 생기 있고 아름다운 입술로 빛나는 순간을 연출해 볼 수 있다. 입술에 직접 발라 본연의 입술 색을 더욱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연출하거나 립스틱 위에 탑 코트처럼 발라 유리알처럼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제공: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2종 출시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피부 고민 집중 케어 라인인 부스팅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신제품은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2종으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먼저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은 콜라겐 콤플렉스와 저분자 펩타이드 콤플렉스, 바쿠치올, 식물성 단백질 등 탄력 부스팅 성분이 함유됐다. 임상을 통해 탄력광과 턱밑살 처짐을 개선하고 눈가, 팔자, 눈밑, 이마 등 부위별 꺼진 피부 리프팅을 개선해주며 처진 볼 각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아하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은 각질과 모공으로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아하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 프로테아제, 알란토인 등이 함유됐다. 임상을 통해 피부 투명도, 피부 광채, 피부 매끈결 등을 개선해주고 피부 각질, 4중(모공수, 넓이, 깊이, 부피)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건강한 피부 환경 유지를 위해 pH 4.3±0.5로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하게 스며든다.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은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글루타치온 토닝 부스팅 앰플’,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하는 ‘히알루론산 톡스 부스팅 앰플’, 리프팅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디알엔(PDRN) 퍼밍 부스팅 앰플’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이들 부스팅 앰플은 센텔리안24가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부스팅 앰플 2종은 각각 콜라겐과 AHA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탄력과 피부결, 각질, 모공에 특화된 케어를 선사한다”며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VC 1970’s 517™ 부츠컷. (제공: 리바이스)
LVC 1970’s 517™ 부츠컷. (제공: 리바이스)

◆리바이스, 현대적 핏에 레트로 감성 더한 부츠컷 출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1970년대 가장 대중적 디자인을 자랑했던 부츠컷 진을 선보인다.

1960년대 문학, 예술, 대중 음악 등 기존 세대에 저항하는 반문화 운동 속 탄생된 Levi’s® 517™ 부츠컷(Bootcut) 데님은 젊은 세대들이 본인을 표현하는 방법이자 자유와 희망을 갈망하는 목소리였다.

1969년 리바이스 오렌지 탭 라인으로 출시된 517™ 부츠컷 데님은 부츠를 신을 때 무릎에서 내려오는 풍성함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됐으며 탄탄한 내구성, 편안함,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추고 있다.

517™ 부츠컷 데님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조금씩 발전돼 왔으며 여러 세대의 니즈가 고루 담긴 리바이스 517™ 부츠컷 데님은 오늘날 시대를 초월한 완벽한 스타일로 인정받게 됐다.

리바이스는 프리미엄 Levi’s® Vintage Clothing라인의 LVC 1970’s 517™ 부츠컷과 레드탭 라인의 517™부츠컷을 선보인다.

70년대 카우보이 & 로큰롤 문화와 함께 현대적 트렌드를 동시에 엿볼 수 있는 LVC 1970’s 517™ 데님은 타이트한 허리부분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부츠컷 진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12온스의 사전 수축된 화이트 오크 콘 밀스 데님으로 제작돼 잘 늘어나지 않고 변형이 적다. 또한 레트로한 감성을 더하고자 과거 카우보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새들맨 부츠 진(Saddleman Boot Jeans)’ 패키징으로 제공된다.

레드탭 라인의 517™ 부츠컷 데님은 편안하고 멋스러운 워싱과 여유로운 부츠 컷의 실루엣을 선보이며 린스드(진청), 중청 ,연청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리바이스는 립케이지 벨(Ribcage bell) 진과 726 하이라이즈 플레어(High Rise Flare) 진을 선보이며 여성들을 위한 부츠컷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한다.

‘립케이지 벨 진’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리바이스의 립케이지 라인의 극대화된 하이라이즈 아이템으로 높은 허리라인이 복부와 허리를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허리부터 허벅지까지는 핏 한 스타일로 종아리부터는 멋스러운 부츠 컷 실루엣으로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인다. 컬러는 중청과 흑청 2가지로 구성됐다.

‘726 하이라이즈 플레어 진’은 플레어 실루엣과 슬림한 피팅감이 돋보이는 하이라이즈 제품이며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연청 컬러로 구성됐다. 바지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텐셀 소재로 만들어져 신축성도 우수하다.

리바이스의 LVC 1970’s 517™ 부츠컷 진은 전 세계 오직 800피스만 한정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리바이스 가로수길,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코엑스, 현대 판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