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뮬라웨어 등 스윔웨어 할인행사 펼쳐

아레나 매장 전경. (제공: 신세계백화점)
아레나 매장 전경.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겨울철인 데도 수영복 매출이 10% 이상 오르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추운 날씨를 피해 동남아를 비롯한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서다.

여행업계에 따르면 올 12월 해외여행 예약은 전년 동기 대비 120.3% 증가했다. 그중 동남아 비중은 61.6%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예약률은 전년 동기 175.2%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의 11월 수영복 매출도 13.3% 올라 한여름인 8월(5.6%)보다도 높은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나이키 스윔웨어가 인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난 18~19일 선보인 나이키 스윔웨어 글로벌 신상품 선출시 행사에서는 새벽 1시부터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겨울철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여행족을 포함해 많은 고객이 몰리며 대기 번호가 600번대를 기록했고 이틀간 약 1억 5000만원의 스윔웨어가 판매됐다.

신세계백화점은 이처럼 추운 날씨에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족 수요를 잡기 위해 겨울철 수영복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김해점에서는 오는 12월 3일까지 ‘엘르’ 수영복 전 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에 소개된다.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는 동기간 선수 전용 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래쉬가드와 서핑복으로 유명한 수상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배럴’은 오는 12월 4일까지 MD추천 일부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에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신세계백화점 각 점포에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레깅스로 유명한 뮬라웨어는 수영복과 물에서 입을 수 있는 워터 레깅스 등도 판매한다.

대구점 뮬라웨어는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센텀시티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시즌오프 특가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추운 날씨를 피해 동남아 등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고객이 늘면서 때아닌 겨울에 수영복 매출이 늘고 있다”며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