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최대 10% 할인 ‘코스메틱 페어’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 증정 이벤트 전개
레고 팝업·스즈메의 문단속 특별전 진행

신백멤버스 페스타. (제공: 신세계백화점)
신백멤버스 페스타.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추석 연휴와 맞물려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명절에 받은 상여금이나 상품권을 보다 알차게 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멤버십 혜택이 담겼다. 쇼핑 할인에 더해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애니메이션 특별전과 색다른 팝업스토어 등 즐길 거리도 마련돼 고객들 발길을 끈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결제할 때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이 쿠폰으로 지급된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10월 6~9일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기간 매일 한 차례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당일에 한해 쓸 수 있다.

가을·겨울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신백리워드’가 넉넉하게 제공된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패션 브랜드에서 합산 30만·60만·100만원 구매 시 2만·4만·7만R이 주어진다.

동기간 영패션·스포츠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도 신세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설화수, 입생로랑, 비오템, 키엘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쿠폰 3종(제휴카드 10만·20만·3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5000·2만·3만원 할인)이 지급되고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 무료 체험 샘플 2만개가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신백페스타 기간에는 식사·디저트도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오는 9월 30일~10월 9일 식품관과 전문 식당가에서 쓸 수 있는 3000~1만원 쿠폰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입점 식당과 카페 5곳(점포별 상이)에서 인기 메뉴를 18~33% 할인된 특가에 즐길 수 있는 ‘핫딜 쿠폰’도 제공된다.

전시회와 팝업도 준비됐다. 백화점에서 물건만 사는 것을 넘어 문화 예술 콘텐츠와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찾는 젊은 고객들을 노린 것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10월 6~19일 레고코리아의 ‘레고 팝업 오피스’가 열린다. ‘일상을 바꾸는 놀이, 이것이 우리의 슈퍼 파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무용품에서 영감을 받은 레고 조립물과 브릭(부품)들로 꾸며졌다.

인기 레고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고 체험존에서 브릭을 자유롭게 조립하거나 사무용 클립 모양의 레이싱 트랙에서 레고 자동차를 굴리며 레이스를 즐길 수도 있다.

굿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레고 사원증(ID카드)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사원증 홀더가 증정된다.

또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오는 10월 1~22일 ‘스즈메의 문단속展 in SHINSEGAE’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 3월 국내 개봉해 관객 554만명을 모으며 흥행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로 한국에서 테마 전시가 열리는 것은 처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드로잉과 스토리보드, 150장의 애니메이션 원화 등 제작 자료를 만날 수 있고 원작 영상을 이용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도 마련됐다. 실감나는 소리·바람 효과까지 적용돼 마치 애니메이션 장면에 들어간 것 같은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10월 27일~11월 19일), 대구점(11월 24일~12월 17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티켓은 1만 5000원이며 티켓링크,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고 현장 구매 시 신백멤버스에 가입하면 2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한국 한정판 굿즈도 신세계백화점 전시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 가을 패션부터 화장품·식음료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신백리워드와 쿠폰을 넉넉하게 준비했다”며 “전시회와 팝업 등 특별한 행사를 더해 더욱 다채로운 백화점 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본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을 제외한 전국 11곳 점포(강남점·타임스퀘어점·경기점·광주신세계·김해점·대구신세계·대전신세계 Art&Science·마산점·센텀시티·의정부점·천안아산점)가 이달 28~29일 휴점하고 이후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9월 30일~10월 3일) 오후 8시 30분까지 연장 영업에 나선다.

본점은 추석 당일인 29~30일 휴점하고 스타필드 하남점은 29일만 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