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윤균상, 조깅 (사진출처: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화면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의 이진욱과 윤균상이 조깅을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진욱과 윤균상은 하지원을 사이에 두고 경쟁구도를 펼치고 있어 커플조깅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25일 9회 방송을 앞두고 함께 조깅하는 최원(이진욱 분)과 차서후(윤균상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원과 서후는 나란히 공원을 달리고 있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서 숨길 수 없는 경쟁의식이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지난 8회 말미 원은 하나에게 17년간 애써 눌러왔던 진심을 고백하기 위해 ‘아지트 프러포즈’를 준비했고, 서후는 하나에게 과거 자신과의 따뜻한 추억이 담긴 악보를 건네며 경쟁구도에 불을 지핀 바 있다. 이에 하나의 발걸음이 어디로 향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9회는 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