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사진출처: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화면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박보영이 수줍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2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7회에서는 자신감 제로 소심녀 봉선(박보영)의 변화가 눈에 띄었다.

응큼한 처녀귀신 순애(김슬기)에게 빙의됐던 봉선이 다시 본인으로 돌아오고 선우(조정석)와 마주하게 된 것.

봉선은 선우와 메밀전 데이트를 하며 예전과 다르게 다정한 그의 모습에 수줍지만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봉선은 선우와 자전거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또 한 번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선우의 자전거 안장을 훔쳐간 도둑을 쫓아가 다리를 힘껏 물어서 잡은 것.

평소 소심하던 봉선에게선 상상하기 힘든 용기 있는 모습이었다.

이처럼 답답하기만 했던 그녀의 긍정적인 변화는 소심녀 봉선의 캐릭터 또한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이런 봉선의 변화된 모습에 선우는 “오늘 여러 번 웃는다. 참 마음에 든다”며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순애가 빙의했을 때 지었던 능청스러운 미소가 아닌 순수하고 수줍은 미소는 봉선의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박보영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빙의 안 된 봉선의 모습이 더 매력적이다” “박보영 1인 2역 최고” “소심녀도 엉큼녀도 다 되는 박보영” “나 같아도 박보영에게 빠지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