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계 공식커플 이기우♥이청아 “영화의 한 장면” (사진제공: 엘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함께한 ‘일루미네이팅 모멘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대한민국 연예계 공식커플 이기우 이청아의 럭셔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연예계 공식커플 이기우 이청아가 함께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라 메르는 ‘일루미네이팅 아이 젤’ 출시 기념으로 밝고 환하게 빛나는 눈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뉴욕, 파리, 서울을 대표하는 세 커플의 서로의 눈을 진실하게 바라보는 순간으로 담은 3편의 영상과 ‘일루미네이팅 모멘트’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한다.

라 메르의 이번 캠페인 파트너이자 서울을 대표하는 커플로 이기우 이청아가 선정 돼 더욱 화제다. 공식커플 선언 이후로 처음으로 함께 카메라 앞에 선 두 배우의 눈에서 사랑이 흐르는 로맨틱한 순간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울의 대표 명소인 청계천, 남산, 가로수길 등에서 연인이 눈빛을 주고받으며 교감하는 로맨틱한순간들을 연기한 두 사람. 처음에는 어색해했지만 실제 커플답게 이내 적응하며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 촬영이 더욱 수월하게 진행됐다는 후문.

또한 이기우는 그들의 ‘일루미네이팅 모멘트’에 대한 질문에 이청아가 12년 전 영화 ‘클래식’에서 이기우의 아버지 역할을 맡았던 연극배우 이승철의 딸이라 밝혀 현장 스태프를 놀라게 했다.

눈가를 즉각적으로 환하고 생기 있게 밝혀주는 라 메르의 일루미네이팅 아이 젤 출시 기념 라 메르의 글로벌 캠페인 ‘일루미네이팅 모멘트’의 이기우 이청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