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효진X한혜연 콜라보레이션 “닮았네” (사진제공: 엘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배우 공효진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콜라보레이션 화보가 눈길을 끈다.

SK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의 디자인과 모던한 페미니티가 접목된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2econd floor)’와 공효진,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중이 쉽게 따라 연출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세컨플로어가 이번 시즌 스타일링 멘토로 함께 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공효진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이효리, 김아중, 한지민 등 다양한 국내 탑 스타들의 스타일을 전담해 왔으며 최근 다양한 케이블 패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은 인물이다.

이번 스타일링 가이드 프로젝트는 ‘무심한 듯 시크한’ 공효진 스타일을 만들어 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세컨플로어의 ‘뉴 모던 프렌치(new modern French)’ 감성의 의상들을 모델 공효진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으로 보여준다.

프린트 스웻 소재 스커트와 니트를 믹스매치한 ‘Sporty bad girl’, 카키 야상 자켓을 여성스럽게 해석한 스타일의 ‘soft military’와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의 ‘french feminine’ 등의 꾸미지 않은 듯 클래식 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세컨플로어(2econd floor)와 공효진, 한혜연이 함께 한 스타일링 가이드는 엘르(ELLE) 3월 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