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공자앱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안드로이드용 학습 관리 앱 우리공부하자 출시
학습 스케줄 관리부터 학습 자료 및 학습 상담 제공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학습 플래너 앱 ‘우리공부하자’(우공자)를 무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우공자는 학습 스케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학습법과 자료를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학습관리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 스터디 플래너에 학습 자료와 상담 등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더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학습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 기능인 학습 스케줄은 시간별, 과목별 학습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알람 시간 설정, 학습 후 평가까지 더해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돕는다. 또한 우공자는 학년별, 과목별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데 학생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새학기’ ‘방학’ ‘10분 특강’과 같이 인기 키워드 별로 자료를 정리했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과목별 학습, 진로 등의 고민을 올리면 좋은책신사고의 대학생 멘토들이 답변을 올리는 학습상담을 진행하며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카툰과 유명 인사들의 성공 비법 스토리도 상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우공자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oogongja.sinsag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