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어린이 우리나라 사랑 이벤트 (자료제공: 좋은책어린이)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대표 홍범준)가 한글날을 맞아 ‘우리나라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나라 사랑 이벤트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http://www.sinsago.co.kr/children)에서 한글과 태극기, 독도 등 총 10개의 우리나라 대표 상징 중 가장 좋아하는 상징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씽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도서 신통방통 팔만대장경과 팔만대장경 입체 퍼즐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우리나라의 상징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학습동화 ‘신통방통 우리나라’를 지난 9월 완간 했다. 한글과 태극기 등 우리나라의 상징과 역사,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 아이들에게 역사적 사실과 의미를 쉽게 설명하는 것은 물론 민족적자부심을 일깨워주는 동화 시리즈로 총 10권으로 구성됐다.

좋은책어린이 김주한 본부장은 “한글날은 물론 신통방통 우리나라 완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물론 신통방통 우리나라 시리즈를 통해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역사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