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 증인 출석. ‘50억 협박 사건’ 2차 공판의 증인으로 출석한 배우 이병헌이 24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재판을 마친 후 차량에 오르고 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이병헌 증인 출석… “있는 그대로 성실히 답변했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병헌(44) 씨가 24일 자신을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걸그룹 멤버 A(20)씨와 모델 B(24)씨 등과 삼자대면했다.

이병헌 씨는 이날 오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형사 9단독 정은영 판사의 심리로 열린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공갈 혐의에 대한 2차 공판에서 증인으로 출석했다.

이 씨는 착잡한 표정으로 입을 굳게 다문 채 법정 안으로 들어섰으며, 취재진의 질문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법정으로 향했다. 이 씨가 증인으로 출석한 공판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재판 시작 전 입장을 들으려는 취재진이 몰리자 20여 분간 화장실로 피신하기도 했다.

3시간 넘게 진행된 재판을 끝낸 이병헌 씨는 취재진들에게 “있는 그대로 성실히 답변했으니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병헌 씨는 지난 9월 A씨와 B씨로부터 음담패설 동영상을 미끼로 50억 원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다며 이들을 고소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송규종 부장검사)는 A씨와 B씨를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이후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공판에서 A씨와 B씨는 동영상을 빌미로 이 씨에게 50억 원을 요구한 사실은 인정하나 그 과정과 경위 등 구체적인 내용은 공소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