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병규 “게임은 끝났다” 의미심장한 글 남겨… 이병헌-이지연 겨냥? (사진출처: 뉴시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의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병규가 이를 겨냥한 듯한 글을 올렸다.

지난 14일 강병규는 자신의 SNS에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 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15일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 웃음이 나왔다”며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앞서 강병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11일과 13일 각각 ‘이병헌 협박한 女 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 범행’과 ‘네티즌 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모씨는 이지연이자 윤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1일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고, 지난 8월 이병헌이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통보해 우발적으로 협박하게 됐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우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병헌이 지인의 소개로 6월 말 경 식사 자리에서 딱 한 번 만났다”며 이지연 측의 내연 관계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대체 진실은 무엇이지?” “이민정 입장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