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50% 가을 빅 세일 “현아의 볼륨 베이스를 저렴하게” (사진제공: 토니모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10일부터 최대 50% 가을 빅 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는 풍요로운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일부 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 세일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 이벤트에는 베이스 제품에 ‘볼륨’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 현아의 볼륨 베이스로 불리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돼 고객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된다.

토니모리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는 이번 빅 세일 외에도 오는 14일부터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100시간 크림’과 함께 구매하면 20% 이상 할인해주는 ‘ALL 100 프로모션’과 F/W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만 원 이상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돌풍클렌징 티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토니모리 빅 세일 이벤트를 포함해 토니모리가 준비한 9월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