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랑 전시 ‘HUG 안아주세요’
스타 애장품 온라인 경매 오는 31일 마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지난 1일부터 진행된 반려동물 사랑 전시 ‘HUG 안아주세요’의 온라인 스타 애장품 경매가 막바지에 다다랐다.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애장품 경매는 유기견 치료비 지원을 위한 것으로,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갤러리위(대표 염승희)에서 오프라인으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현재 축구선수 이근호, 팝페라가수 임형주, 방송인 안혜경, 가수 배다해 등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스타들이 애장품 경매에 동참했으며, 축구화, 명품지갑, 헤드셋, 선글라스, 명품가방 등 다양한 애장품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근호 선수의 축구화와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명품 지갑, 가수 배다해의 선글라스 등은 큰 인기를 끌며 경매가가 치솟고 있다.

전시회 및 경매는 오는 31일 마감되며, 경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되어 유기견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경매 참여는 위제너레이션(wegen.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갤러리위에서는 이 밖에도 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는 김희조, 박종경, 임지빈, 최지인, 한상윤 작가가 참여하여 다양하게 표현된 동물에 대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