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 어디가’ 세윤 등장에 달라진 아이들 ‘눈길’ (사진출처: M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아빠 어디가’ 다섯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 정웅인의 딸 세윤이 예쁜 외모와 활발한 성격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첫 여행을 떠나는 세윤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이들은 세윤이를 보고 방긋 웃는 것은 물론 세윤이 앞에서 뭐든지 잘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빨리 옷 입고 밥 먹자는 아빠의 말에도 배를 훤히 드러내고 누워있기만 하던 민율이가 세윤이 누나의 “민율아~”라고 부르는 한마디에 얼른 옷을 내리는 재빠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민율이는 옷 입는 걸 도와주려는 세윤이에게 “나 혼자 입을 수 있어”라고 말하며 스스로 옷을 입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본 성주 아빠는 민율이에게 섭섭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침식사를 하는 세윤이를 위해 아빠와 손수 만든 반찬을 가져다 준 찬형이는 반찬만 빨리 갖다 주고 밥을 먹자고 말한 류진 아빠의 말을 잊은 채 세윤이네 집에서 끊임없이 재잘재잘 수다를 떠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집으로 가는 방향을 헷갈리고 이리 갔다 저리 갔다 하는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