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투표, 어디에서 어떻게 진행되나 살펴보니… ‘온라인 투표까지’(사진출처: MBC 홈페이지)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무한도전’ 선택! 2014의 사전투표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오전 6시부터 전국 주요 10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MBC ‘무한도전-선택! 2014’ 사전투표가 열렸다.

‘선택 2014’는 오는 17, 18일에 있어지는 사전 투표와 22일 본 투표로 실시된다.

이는 6.4 지방선거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2곳),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도, 전주, 춘천에 투표소를 설치하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투표 참여 가능하다고 밝혔다.

22일 진행되는 본 투표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투표도 동시에 진행된다.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오프라인 동일하게 적용된다.

‘무한도전’ 시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선택 2014’는 기본 1인 1표를 원칙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지향하며 다중투표, 중복투표 등 불법 투표에 관해서는 유권자의 양심에 맡겨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떤 후보가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차세대 리더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한도전 투표 소식에 네티즌은 “무한도전 투표, 오늘부터 시작이네” “무한도전 투표, 투표하러 갑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