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포위’ 오윤아, 연하남 안재현과 묘한 기류 형성 (사진출처: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오윤아가 이번엔 연하남 안재현과 묘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5일 방송된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에서 여 형사 김사경 역의 오윤아는 강남서 복도에서 박태일 역의 안재현과 마주치고 안재현은 오윤아를 보자 미소를 지으며 “나 기억 안나요?”라고 말을 건넨다.

냉랭한 반응을 보이며 가는 오윤아를 향해 차승원과 한때 경찰 계의 장동건, 고소영이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두 사람이 이혼한 사이라는 박정민(지국 역)의 말을 들은 안재현은 놀란다.

그 동안 같은 강남경찰서 내에 있었지만 별다른 만남이 없었던 오윤아, 안재현 두 사람의 뜻밖의 대화와 안재현의 반응에 시청자들은 둘 사이의 묘한 기류를 감지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차승원과의 러브라인을 기대하고 있던 시청자들은 세 사람이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냐며, 오윤아를 둘러싼 두 남자와의 러브라인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시청자들은 “오윤아, 차승원 안재현이랑 삼각관계인가?” “오윤아 안재현이랑은 무슨 사이지? 대체 정체가 뭐야?” “오윤아 저렇게 멋진 남자들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고 정말 부럽다” “오윤아 정도되니까 가능한 일인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