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 김창근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이 지난 16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린 `2014년 신입사원과의 대화'에 참석해 신입사원들과 이야기 나누고 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SK그룹 김창근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지난 16일 ‘신입사원과의 대화’를 갖고 사회의 첫 새내기들에게 SK의 경영철학과 비전을 제시했다.

김 의장은 이날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린 ‘2014년 신입사원과의 대화’에서 “올해 SK그룹의 경영목표는 관계사의 자율책임경영과 위원회 중심의 따로또같이 3.0 경영체제의 지속 실행”이라며 “장기적으로 그룹가치 300조 원 달성을 위한 기반확보, 사회와 함께하는 행복경영 실천”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글로벌 경제위기와 불확실성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모든 이해관계자의 더 큰 행복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는 것이 SK그룹의 도전과제”라고 강조했다.

김 의장은 또 “끊임없는 질문과 답을 통해서 SK와 신입사원들의 미래를 만들 수 있다”며 “즐기면서 일한다는 말의 밑바탕에는 처절한 노력과 목표에 대한 집념, 절박함이 있다”고 역설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4년도 그룹 계열사 신입사원 701명과 SK이노베이션 구자영 부회장, SKC 박장석 부회장, SK텔레콤 하성민 사장 등 관계사 CEO 13명이 참석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