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지 웨딩드레스(사진출처: KBS ESPN ‘풋볼 매거진 골’ 공식블로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김민지 웨딩드레스 사진이 화제다.

김민지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SBS ESPN ‘풋볼 매거진 골’은 지난 17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김민지 아나운서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김민지 웨딩드레스’ 사진 속 김민지 아나운서는 어깨를 드러낸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사진은 김민지 아나운서가 프로그램 100회 특집을 맞아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결혼식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녹화에 임했을 때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있는 김민지 아나운서는 깜찍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민지 웨딩드레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지 웨딩드레스, 예쁘다” “곱운 김민지 웨딩드레스” “박지성 반할 만하네” “김민지 웨딩드레스 완전 귀요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김민지 아나운서는 2010년 케이블채널 KBS N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2’와 ‘2010 남아공 월드컵 리포트’를 진행한 김민지 아나운서는 같은 해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현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생방송 투데이’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