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효도선물 ‘엄마 힐링하세요’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겟잇박스(명성옥 대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엄마들의 힐링을 위한 카네이션 박스’를 22일부터 28일까지를 티켓몬스터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인들은 웰빙의 시대를 넘어 진정한 휴식을 원하면서 힐링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추어 뷰티 화장품에서도 힐링 컨셉의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겟잇박스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5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머니들의 힐링을 위한 카네이션 박스’를 큐레이션하여 선보인다.

카네이션 박스에 구성한 브랜드는 프랑스 고급 브랜드인 ‘플란테 시스템 엑시퀴지트 오일 50ml’ 독일 유명 유기농 브랜드 ‘라베라 미니핸드크림 2개’한국 브랜드로 100%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레브윅 소이캔들’ 3개 브랜드 4개 제품이다.

외모관리뿐만 아니라 심신의 힐링을 고려해 구성한 레브윅 소이캔들은 어머니의 집안일, 직장 스트레스와 갱년기 우울증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주부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하우스인 겟잇박스가 카네이션 박스는 티몬을 통해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진행될 예정이며, 68% 가격 혜택을 통해 29200원의 가격에 무료배송에 구입할 수 있다.

겟잇박스 명성옥 대표이사는 “이 뷰티 콜렉션은 어머니들에게 힐링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어머니들의 바쁜 일상에 조금이라도 힐링을 드리고 싶은 자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겟잇박스는 아름다움과 힐링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