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겟잇박스 구성 (사진출처: 겟잇박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꽃보다 먼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다. 화창한 날씨와 따사로운 햇살로 성큼 다가온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피부관리와 트렌디한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을 쓴다. 무거운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사하고 밝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4월이다.

이런 본격적인 봄을 맞아 국내 1호 뷰티 서브스크립션 겟잇박스는 싱그러운 뷰티 라이프를 시작하는 여심을 위한 ‘Making Story’ 박스를 공개하고 ‘러쉬뉴 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겟잇박스는 ‘Making Story’ 컨셉 아래, 자신만의 아름다운 드라마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다양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로 구성했다.

2만 5천 원에 판매되는 4월 겟잇박스는 ‘로즈문 로즈문 CC크림’ ‘데메테르 골든 딜리셔스’ ‘핑크슈가 센슈얼 실키 샤워젤’ ‘피부엔 디어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 ‘딥스팁 모이스처 스틱’으로 구성했다. 또한 4월 겟잇박스만으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은 물론,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향수와 샤워젤, 황사로 건조한 보습 제품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겟잇박스 윤지아 팀장은 “봄이 되면 여성들은 계절변화에 따른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위해 신경을 기울이게 되고, 한번에 지불하는 화장품 교체 비용 부담이 크다”며 “겟잇박스는 봄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30일까지 4월 겟잇박스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러쉬 뉴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일 겟잇박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올 봄, 더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들어 줄 ‘4월 겟잇박스 스프링 아이템’

1. 꽃잎처럼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다
최근 ‘여배우 립스틱’ 등 포인트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깔끔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먼저다. ‘다이아몬드 생얼 크림’으로 유명한 로즈문 CC크림은 모공, 붉은 기,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고 주름 개선 등 12가지 기능을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에 효과적이다.

2. 상큼 발랄한 봄 컬러를 내 입술을 물들이다
포인트 메이크업이 대세인 요즘, 활기를 불어넣는 톡톡 튀는 컬러로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보자. 피부엔 디어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는 꽃잎이 물든 듯한 생생한 컬러감으로 톡톡 튀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동백오일, 포도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3. 봄 내음보다 기분 좋은 여행의 안내자를 만나다
밝고 화사한 메이크업만큼이나 싱그러운 향은 여심을 설레게 한다. 데메테르 골든 딜리셔스는 익은 노란 사과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으로 일상을 깨우고 잊고 지내던 행복감을 선사한다.

4. 여배우보다 매혹적인 나만의 이야기를 꿈꾸다
‘화사, 상큼, 발랄’한 봄의 대표 컨셉이 지루하다면 핑크 슈가 센슈얼 실키 샤워젤로 매력을 더해보자. 탄제린, 오렌지 플라워, 바닐라 향의 조합이 유혹적이면서도 탐스러운 향으로 전세계에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5. 황사 바람에도 끄떡없는 윤광 피부로 거듭나다
황사가 잦은 봄철은 미세 먼지로 피부 건조증이 유발되기 가장 쉬운 계절이다. 딥스팁 모이스처 스틱은 온 몸에 바를 수 있는 보습 제품으로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 소량을 톡톡 찍어 두드리면 촉촉한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