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미스티안(대표 박형준)은 천연 플로랄 워터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사용한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에센스 미스트’는 위치하젤, 마치현, 알로에베라잎, 병풀추출물 등 자연보습 성분을 그대로 추출 사용하여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과 생기를 주는 수분 미스트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에 사용된 다마스크 장미는 전세계 수많은 장미들 중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품종이 우수한 프리미엄 장미로다. 특히 꽃이 마른 후에도 향기가 그대로 남을 정도로 여운이 강해 쳔연향수라 불러도 부족함이 없는 향을 가지고 있다.

또 자연보습 고분자인 하이알루로네이트, 연어에서 추출한 필수 헥산인 DNA, 감초의 유효성분인 감초산등 보습, 헥산영양, 피쉬콜라겐 등의 과학적으로 검증된 유효 성분들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넣어 보습이 오랫동안 촉촉이 유지되도록 설계됐다.

미스티안 관계자는 “겟잇뷰티 미스트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안개미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스티안은 50만개의 판매 신화를 일으키며 이번에 새로운 버전인 에센셜 미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자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미스티안 에센스 미스트는 사무실이나 실내의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사시사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미세한 입자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어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티안은 뷰티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겟잇박스와 제휴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샘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스티안 페이셜 미스트는 미스티안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 영 전점, 온라인면세점 (롯데, 신라, 신세계(구 파라다이스),동화), GS샵, CJ몰, H몰 및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