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겟잇박스 ‘Fall in Love’는 공통 구성인 ‘헬렌박 4th 클렌징 솝’ ‘코리아나 엣지핏 라벤더 볼륨 에센스’와 ‘헬렌박 글램슬램 화이트닝 에센스, 크림 세트’ ‘헬렌박 글램슬램 안티링클 에센스, 크림 세트’의 두 가지 타입의 기능성 세트 중 한 세트로 구성된다. (사진제공: ㈜겟잇박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국내 1호 뷰터 스브스크럽션 커머스, 겟잇박스로 환절기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는 것은 어떠할까. 9월의 겟잇박스는 ‘가을, 피부와 사랑에 빠지다- Fall in Love(폴 인 러브)’박스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이처럼 기획한 것.

9월 겟잇박스 ‘폴 인 러브’는 여름 동안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환절기 뷰터 제품들로 구성됐다. 들뜨는 각질을 정리하고 노폐물을 깨끗이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저, 그을린 피부를 맑고 밝은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 크림과 에센스,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주름 기능성 크림과 에센스, 수분 지속력을 높이고 탄력을 부여해주는 볼륨 에센스다.

2만 5천 원에 판매되는 9월 겟잇박스는 공통 구성인 ‘헬렌박 4th 클렌징 솝’ ‘코리아나 엣지핏 라벤더 볼륨 에센스’와 ‘헬렌박 글램슬램 화이트닝 에센스, 크림 세트’ ‘헬렌박 글램슬램 안티링클 에센스, 크림 세트’의 두 가지 타입의 기능성 세트 중 한 세트로 구성된다. 모든 구성품은 정품 용량이며, 합산한 가격은 11만 원 이상이다.

겟잇박스 명성옥 대표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엔 더 강력한 수분 및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며 “각질 관리 및 클렌징부터 수분과 탄력 공급, 메이크업 후의 수분 보충까지 가을철 피부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9월 ‘Fall in Love’ 겟잇박스 속엔 무엇이 들었을까?>

1. 민감해진 피부에 좋은 저자극 세안과 각질 관리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배가시키기 위해 노폐물과 각질 관리를 가장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자외선과 높은 기온에 예민해진 피부에 거친 스크럽이나 세안제를 사용하면 피부가 더 손상될 수 있어 부드러운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헬렌박 4th 클렌징솝은 PH6.5의 수용성 저자극 세안제로 예민한 눈이나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지워주면서도 수분은 지켜준다.

2. 수분공급이 충분해야 미백기능성 제품 효과 배가 
강렬한 자외선 노출로 피부톤이 어두워 졌다면, 미백기능성 성분을 첨가된 제품을 사용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것이 좋다. 화이트닝 제품 사용 시에는 피부에 수분 공급이 충분히 해주면 미백 효과를 배가시키고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을 가꿀 수 있다. 헬렌박 글램슬램 화이트닝 에센스와 크림은 피부 건조, 잡티, 색소 침착을 집중 관리해주어 촉촉하고 환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준다.

3. 늘어난 모공이 주름이 되기 전에 안티에이징 관리
여름에 과다한 피지와 땀 배출로 늘어난 모공은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잔주름과 피부 처짐의 원인이 된다. 헬렌박 글램슬램 안티링클 에센스와 크림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자외선, 공해,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4.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보충
수분이 쉽게 달아나는 가을철에는 메이크업 후에도 수분과 영양을 지속적으로 보충해줘야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엣지핏 라벤더 볼륨 에센스는 뿌리는 거리에 따라 미스트나 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젤리 액상 에센스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72시간 보습을 유지시키고, 아르간 줄기세포 추출물이 팽팽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