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플래시 세일’ 이미지. (제공: 힐튼 호텔)
‘스프링 플래시 세일’ 이미지. (제공: 힐튼 호텔)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8일 호텔 소식을 전한다.

◆힐튼 호텔 ‘스프링 플래시 세일’ 진행… 최대 30% 할인

국내 소재 5개의 힐튼 호텔(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이 오는 11~15일 최대 30% 객실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플래시 세일(Spring Flash Sale)’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 각 호텔(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된다. 무료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힐튼 멤버십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가입 시 이번 세일 기간에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비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에 올봄 스테이케이션을 물론 다가오는 여름휴가 및 추석 연휴까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선사된다. 투숙 기간은 4월 13일~9월 30일이다. 투숙일로부터 2일 전까지 예약 변경 가능하며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하다.

한편 힐튼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회원 가입 시 힐튼 호텔의 식음업장에서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함께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라이크 어 멤버’ 프로모션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반나절 호캉스 ‘워캉스’ 패키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반나절 호캉스 ‘워캉스’ 패키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반나절 호캉스 ‘워캉스’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봄맞이 특급호텔의 완벽한 서비스를 누리는 ‘반나절 호캉스’ 상품을 재구성해 출시했다.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이 아닌 호텔이 이른바 대체 사무실로 부상하고 있어 재택근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에게 큰 인기몰이 중이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미식과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짧은 시간에 완벽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주중에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오전 9시에 체크인해 당일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하는 데이유즈 패키지다.

현재 협업 중인 캐치볼클럽 도넛 2구와 커피 2잔 세트가 함께 새롭게 구성돼 12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머물며 피트니스 센터 및 타임스퀘어 몰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려볼 수 있다. 특별히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해피아워 베니핏이 제공돼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제공: 그랜드 조선 제주)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제공: 그랜드 조선 제주)

◆“최상위 스위트룸”… 그랜드 조선 제주 ‘익스클루시브 모먼트’ 패키지 선봬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최고급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리며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익스클루시브 모먼트(Exclusive Moment)’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관은 전 객실 50개 모두 스위트 객실로 구성됐으며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더욱 프라이빗하고 이상적인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는 힐 스위트관 내 위치한 193.1㎡ 규모의 최상급 객실로 4인부터 최대 8인까지 투숙이 가능해 패밀리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도 제격이다. 두 개의 침실과 거실, 별도의 응접실이 준비됐으며 야외 발코니에 마련된 프라이빗 풀을 이용해 아름다운 제주의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모먼트’는 그랜드 조선 제주 오픈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상급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다.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 2박과 제주의 바람을 느끼며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인룸 다이닝 세트(투숙당 1회)’,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를 이용할 수 있는 ‘그랑 제이 액세스(조식, 그랑 초이스)’ 혜택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스페셜 인룸 다이닝 세트는 샴페인 1병과 함께 곁들이면 좋은 카프레제 샐러드, 치즈&과일 샤퀴테리, 스모크 해산물 그릴박스 등으로 구성되며 최소 하루 전 사전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4인(2회), 저녁 시간대에는 주류와 스몰 플레이트를 이용하는 그랑 초이스 4인(2회)이 포함돼 아침부터 저녁까지 호텔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상차림으로 제공되는 그랑 제이의 조식 메뉴로는 트러플 오믈렛과 한우 라따뚜이 등 양식 메뉴와 전복죽, 접짝뼈국(‘돼지뼈’의 제주 방언) 등의 제주 한식 메뉴, 제주 해산물로 차린 ‘해녀 밥상’ 중 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의 저녁을 만끽하며 즐기는 그랑 초이스 메뉴로는 샴페인 1잔과 스몰 플레이트, 와인, 위스키 등 프리미엄 주류 중 1인당 2잔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프레스티지 스페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고 특별한 서비스가 준비된다.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체크아웃하는 순간까지 제공되는 버틀러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무제한 발렛 파킹 서비스, 기본 미니바 품목에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해 추가 주류와 스낵 등 품목이 더해져 풍성하게 구성된 ‘맥시 바(Maxi-Bar)’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2만원부터(세금 포함, 1박 기준)며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 잇투오(Eat20), 라운지앤바 등 그랜드 조선 제주 내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25만원 이용권(1회)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