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광고 이미지.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이미지.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TVC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해피홀리데이’에 맞춰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담겼다. 특히, 크리스마스 캠페인 모델로 평소 ‘조카 바라기’로 유명한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선정됐다.

첫 장면은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눈을 바라보며 기뻐하는 채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의 시선을 따라 배스킨라빈스의 다채로운 맛의 아이스크림 볼이 하늘에서 눈처럼 내린다. 동화 속 장면처럼 펑펑 내리는 아이스크림 볼을 따라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나온다.

광고 영상 곳곳에서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3종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다. 먼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이뤄준 채채의 별 모양 요술봉은 3단 포크로,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에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케이크 하단에 가랜드와 물결양초, 하트풍선 파티용품이 숨은 ‘파티 위드 해피박스’, 귀여운 워터볼 장식이 올라간 ‘파티 위드 스노우 볼’ 등이 영상 속 크리스마스 홈파티 풍경에 자연스럽게 담겼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굿즈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