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배구단 정규리그 우승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3.29
우리카드가 배구단 정규리그 우승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3.29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을 응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 및 이벤트에 응모한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집관(집에서 관람) 경품을 제공한다.

정규리그의 6라운드 경기 중 우리카드 배구단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를 선택해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AI Thin Q(1명), 일리 캡슐 머신 Y3.3(10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교환권 5만원권(50명), BHC 후라이드치킨(1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를 자주 이용하고 우리페이 간편결제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난 시즌의 마무리가 아쉬웠던 만큼 이번 시즌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며 “이벤트 참여해 집관 필수 아이템 받고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도 힘차게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발맞춰 관련 마케팅도 본격화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오아시스마켓에서 5만원 이상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면 3000원 할인과 함께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편의점 CU의 겟커피를 이용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