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친환경 소비 이벤트.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3.17
우리카드 친환경 소비 이벤트.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3.1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소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친환경 소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유기농 우유, 무농약 콩나물, 무항생제 한우 등심 등을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3000원을 할인한다.

CU편의점을 대상으로 GET커피 타임세일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시간 동안 GET커피를 우리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텀블러를 사용하면 2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GET커피는 CU편의점의 즉석원두커피 제품이다. 친환경 원두만을 사용하며 전용컵도 화학 처리 과정을 없앤 무형광, 무방부, 무표백의 크라프트 컵으로 제공된다.

친환경차 브랜드 ‘테슬라’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경품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 테슬라 차량을 구매할 때 우리카드 브랜드의 개인신용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테슬라 ACC(차량모델별 플로어 매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ESG 마케팅을 진행해 사회 구성원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 5일 ESG 경영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ESG 그린 선포식’을 개최하고 친환경·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 슬로건 ‘예스 그린’을 선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