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오는 3월 7일까지 ‘NH직장인대출V’ 출시 기념 ‘V 댓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NH직장인대출V는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인 지정기업체, 공공·금융기관 재직자 중 연소득 3000만원 이상 직장인 대상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이다. 본인명의 휴대폰,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없이 간편하게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여윳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가입과 별개로 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등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알파벳 ‘V’가 들어간 영어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총 2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조명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신한카드로 대학 등록금을 내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별 등록금 납부 기간을 고려해 오는 3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신용카드로 대학 등록금을 처음 내는 고객이 대상이다.

캐시백 혜택은 납부 금액에 따라 상이하다. 5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2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50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액 결제로 인한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무이자 할부 및 슬림 할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최대 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보다 더 길게 나눠 내고 싶다면 일부 회차만 할부수수료를 부담하고 남은 기간은 무이자 혜택을 받는 슬림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다.

슬림 할부는 6개월, 10개월, 12개월이 대상이다. 6개월 슬림 할부는 2회차, 10개월 슬림 할부는 4회차, 12개월 슬림 할부는 5회차까지 회원이 할부수수료를 부담하면 나머지 기간은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