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제공: 굽네치킨)
굽네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제공: 굽네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굽네치킨이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머지포인트, 티몬, 요기요에서 진행되며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 및 세트, 굽네 갈비천왕 세트 등이 할인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가 5000원 할인된다. 세트 메뉴로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볼케이노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등이 있다. 모든 세트에 콜라 1.25ℓ도 포함된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오는 8~14일에 굽네치킨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앱에서는 한 달 동안 20% 할인되는 외식구독서비스인 ‘머지플러스’가 론칭됐으며 굽네치킨 고객을 대상으로 VIP초대코드가 배포될 예정이다.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오는 8일 메시지를 통해 발송될 VIP코드를 앱에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오는 14일 후에도 굽네치킨 모든 메뉴가 20% 할인된다.

이 밖에도 티몬에서 오는 6일까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17.5% 할인한다. 또한 요기요에서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2000원 할인한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으로 구성됐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당 한 개씩 들어있으며 딥디쉬 도우로 만들어졌다. 도우 위에는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등 총 4가지 치즈와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졌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이번 할인은 설맞이 가족들과 간편하게 굽네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