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이벤트. (사진 제공: 굽네치킨)
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이벤트. (사진 제공: 굽네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굽네치킨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수능이 연기돼 정시 발표를 앞둔 수험생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네이버 카페인 ‘수만휘(수능날만점시험지를휘날리자)’는 지난 2004년 개설된 수험생 교육 정보 사이트다. 양질의 대입 정보 등이 제공돼 수험생들은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사이트로 유명하며 약 292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는 1·2차로 진행된다. 1차는 ‘정시 대박 기원!’ 이벤트로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수만휘 카페에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수험생 응원 댓글을 작성 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차는 1차 이벤트에서 받은 제품을 오는 21일까지 개인 SNS 및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굽네 디지털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1차 당첨자는 11일, 2차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정시 발표를 기다린 수험생들이 원하던 대학에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많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