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 임영웅이 추석 당일인 오늘(1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간단한 추석 인사글을 올렸다.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트롯 가수 임영웅이 추석 당일인 오늘(1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간단한 추석 인사글을 올렸다.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트롯 가수 임영웅이 추석 당일인 오늘(1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간단한 추석 인사글을 올렸다.

임영웅은 “어워즈 준비하면서 여러분께 인사드리러 잠시 들려요”라고 말하면서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이어 임영웅은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오늘 저녁 어워즈(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시청하면서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인사글을 간단히 남겼다.

이날 임영웅은 2020 트롯어워즈에서 생애 최초로 MC를 맡아 김성주, 조보아와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잠깐 시간을 내서 팬들에게 인사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조선은 1일(오늘)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 ‘2020 트롯어워즈’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2020 트롯어워즈는 100년 한국 트로트 역사를 결산하는 최초의 시상식으로,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가 특별 출연하며 100년 트로트 역사를 빛낸 스타 가수들부터 트롯맨들이 총출동한다.
 

다음은 트롯 가수 임영웅이 공식 팬카페에 올린 인사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어워즈 준비하면서 여러분께 인사드리러 잠시 들려요ㅎ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올 연휴에도 가족분들과 화목한 날들 되시길 바래요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오늘(1일 오후 8시) 저녁 어워즈(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시청하면서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맛난 거 많이 드시구요!!ㅎㅎ

늘 건행! 뿅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