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거리두기 ‘육우로 집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제공: 육우자조금)
맛있는 거리두기 ‘육우로 집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제공: 육우자조금)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석을 맞아 오는 17~20일 이커머스와 함께하는 ‘육우로 집에서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로 올 추석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와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 증가 전망에 따라 이커머스와 함께 가성비 높은 ‘육우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해 최대 20% 할인전 및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공식 우리육우쇼핑몰에서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등심과 갈비살을 포함해 원기 회복에 탁월한 육우 사골, 온 가족이 함께 나눠먹기 좋은 불고기 등 다채로운 부위로 구성한 육우 추석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이며 15~30일 20% 할인전을 진행한다.

추가로 ‘육우로 집에서 추석맞이’가 진행되는 17~20일 우리육우쇼핑몰에서 불고기세트 2호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이마트 혹은 하나로마트 5천원 모바일 기프티콘을 매일 증정한다.

쿠팡에서는 육우 브랜드 ‘참연담소’의 등심, 채끝, 부채살, 치마살, 불고기 5종을 17~20일 20% 할인 판매하고 SSG닷컴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우리맛소’ 브랜드 23종 제품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달 한 달간 각 육우판매점에서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우리육우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리운 마음과 고마움을 전하는 따뜻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