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기프트 925 캡슐커피 4종세트. (제공: 드롭탑)
추석 기프트 925 캡슐커피 4종세트. (제공: 드롭탑)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14일 추석선물로 경험하는 프리미엄 커피 ‘925 캡슐커피 4종세트’를 출시해 소비자 가심비 저격에 나선다.

‘925 캡슐커피’는 전문 Q그레이더(커피품질감별사)와 3년간 R&D 테스트를 통해 925번째에 탄생한 스페셜티 커피를 캡슐에 넣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925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캡슐커피 2종과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한 캡슐커피 2종 등 총 4종의 캡슐커피를 선보였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어 홈카페족, 오피스 카페족 등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카페 드롭탑이 올 추석 선물로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를 쉽게 경험 가능한 취향저격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고품질 커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4종의 캡슐 커피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것. ‘925 캡슐커피 4종세트’를 통해 스페셜티 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어 홈카페 초보자들에게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고수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4종의 커피 캡슐을 하나의 패키지로 풍성하게 구성,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올 가을 감사한 분들께 쉽고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할 기회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