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요기요 프로모션. (제공: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요기요 프로모션. (제공: 더본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더본코리아의 열탄불고기·7분돼지김치 전문 새마을식당이 오는 1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힘든 시기를 보냈을 가맹점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상생안으로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새마을식당은 14~18일 5일간 ‘요기요’ 앱으로 배달 주문 시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배달 가능한 매장 정보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마을식당 매장에서만 맛 볼 수 있던 시그니처 메뉴인 ‘열탄불고기·7분돼지김치’를 비롯해 배달 전용 도시락 메뉴를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본사 차원에서 배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배달 주문이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로 대두됨에 따라 향후에도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새마을식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