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 (제공: KGC인삼공사)
동인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정관장 홍삼의 120여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고농축 홍삼 성분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를 출시했다.

‘진 크림 실크’는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골드실크추출물(Gold Silk Extract)이 더해진 ‘실크진 스피어TM(Silkgin Spher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실크진 스피어가 풍부히 담긴 ‘진 크림 실크’는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택감의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편안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리퀴드 크리스탈(Liquid Crystal) 제형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 활력을 되찾아 준다.

임상시험에서는 사용 2주 만에 보습과 탄력은 물론 안면 리프팅·피부 치밀도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홍삼과 실크의 스킨케어 시너지로 주름과 탄력 개선에 머무르는 안티에이징이 아닌, 매끄러운 피부결까지 깨우는 케어로 결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