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최창우 대표(좌)와 임직원이 참여하고 있다.했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최창우 대표(좌)와 임직원이 참여하고 있다.했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최창우 대표가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든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 의미처럼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임직원들부터 손 씻기, 마스크 쓰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적극 동참해 위기상황을 굳건하게 대처해 나갈 것이며 종합 건강식품 기업으로서 국민의 건강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대상에프엔비㈜ 유윤상 대표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최창우 대표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함께 코로나 극복!’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팻말을 든 사진을 대상웰라이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대상정보기술㈜ 오승후 대표를 지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