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통합 채널 오픈.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통합 채널 오픈.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114년의 노하우가 담긴 시리얼의 영양과 다양한 제품·시리얼 인식 개선 캠페인 등의 내용을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공식 채널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합 오픈한다.

농심켈로그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각기 다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공했던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신제품 출시 소식을 비롯해 시리얼 레시피, 이벤트, 온라인·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더욱 적극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다.

먼저 인스타그램 채널 상단에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신제품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받아볼 수 있게 콘텐츠 아이콘을 배치했다. 또한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시리얼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 관련 콘텐츠도 쉽게 볼 수 있게 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출범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친구 소환을 많이 하는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켈로그 캐릭터 접시와 머그컵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여기에 켈로그 인기 제품 10종을 담은 종합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디지털 네이티브의 소비자들과도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농심켈로그의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블로그 채널과도 연계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