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투썸 10+1 스탬프 프로모션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6.1
모바일투썸 10+1 스탬프 프로모션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6.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모바일투썸 10+1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달 동안 투썸의 빙수 1개와 커피·음료 9잔을 구매하고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횟수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빙수 스탬프 적립 대상 메뉴는 지난 4월 말에 출시한 2020년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오리지널 팥빙수·망고 빙수)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흑임자 프라페 빙수다. 커피·음료 스탬프 적립 대상 메뉴는 투썸의 모든 제조 음료로 아이스크림과 병음료·무료 증정 및 기타 할인 메뉴는 제외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탬프 10개를 채운 고객에게는 취향에 따라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투썸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빙수와 투썸의 시원한 음료들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투썸의 여름 메뉴들로 더위도 날리고 기분 좋은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