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생각한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영상 (제공: 푸르밀) ⓒ천지일보 2020.6.1
면역 생각한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영상 (제공: 푸르밀) ⓒ천지일보 2020.6.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면역을 생각한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면역의 중요성이 높아져 이번 영상을 제작케 됐다. 영상은 다양한 마스크와 착장을 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내 몸을 먼저 강화하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어 면역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현실을 반영하고 장 건강과 자기방어·에너지까지 3중 케어 프로젝트 트리플케어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트리플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자기방어성분을 포함한 ‘3중 케어 시스템’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다. 특히 특허 받은 기능성 유산균 nF1과 카제이균·비피더스균까지 건강한 장을 위한 3가지 복합유산균을 함유했다.

유산균을 포함해 면역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성분 산화아연과 상황버섯추출물 등 면역(자기방어)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트리플케어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트리플케어가 고객들에게 한층 친근케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