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제공: 드롭탑) ⓒ천지일보 2020.6.1
6월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제공: 드롭탑) ⓒ천지일보 2020.6.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카페 드롭탑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집이나 피크닉 장소에서도 간편하고 시원케 드롭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눈꽃빙수 ‘아이스탑’ ▲티에이드 ▲샌드위치 등 드롭탑의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메인 화면의 ‘슈퍼레드위크’로 접속해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도 요기요 메인 화면의 ‘오늘만 할인’에서 드롭탑 전메뉴를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주문 방법은 위와 동일하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롭탑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어플을 통해 집에서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다”며 “지난달 셋째주에 요기요와 함께 진행한 카페위크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주 대비 매출이 110%나 증가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