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 합천. (제공: BMW 모토라드) ⓒ천지일보 2019.2.27
카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 합천. (제공: BMW 모토라드) ⓒ천지일보 2019.2.27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BMW그룹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프리미엄 바이크 문화체험 공간인 ‘카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 합천’을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카페 모토라드는 라이더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BMW 모토라드 최초의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2016년 오픈한 ‘카페 모토라드 이천’에 이어 남부 지역의 모터사이클 문화와 인프라 확산을 위해 올해 경상남도 합천에 새롭게 문을 열게 됐다. 

카페 모토라드 합천은 전체면적 530㎡, 지상 2층 규모의 크고 쾌적한 휴식 공간과 다양한 볼거리, 고객 편의시설을 갖췄다. 남부지역 주요 라이딩 경로인 경남 합천호수로에 위치해 라이더들에게는 휴식과 만남의 장소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이색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을 전망이다. 

BMW R 나인T, R 나인T 어반 G/S, G 310 GS, R 80 G/S 등 BMW 모토라드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며, 라이더들은 이곳에서 라이딩 기어 건조기, 모터사이클 전용 주차장 등 라이더 편의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