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4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4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CJ제일제당이 연말을 맞아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에 별도의 캐러멜 소스가 들어 있어 진하고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출시 이후 시즌별로 새로운 맛과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포장 겉면을 디자인했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문구와 산타 등의 캐릭터를 넣어 제작했다.

신제품 외에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 4종(로열커스터드, 크림쇼콜라, 뉴욕치즈, 생크림커스터드)의 포장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쁘띠첼 스윗푸딩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는 4개입 대용량으로도 출시한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편의점 CU에서, 쁘띠첼 푸딩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 4개입은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2000원, 598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